야설

[유머 ] 삼성 냉장고 유리 갑자기 와장창… 세탁기 이어 또 논란

"냉장고를 열고 반찬 통을 꺼내려는 순간 `펑`하는 소리가 들리면서 선반이 산산조각이 났어요."

이달 15일 아침. 대구에 서 있었던 일입니다. 김 모 씨는 아침 식사를 하려다 사고를 당했습니다. 냉장고 맨 위 칸으로 손을 뻗은 순간, 유리 선반이 깨지면서 파편이 냉장고 안팎에 쏟아졌습니다.

선반 위의 유리 밀폐용기도 떨어져 깨지면서 사방에 파편이 흩어졌고, 김 씨 발에선 피가 흐르고 있었습니다.

문제의 냉장고는 김 씨가 2년 전인 2020년 7월 구매한 삼성전자 비스포크 일반형(RF85T92M1AP) 모델입니다. 냉장고 문짝의 색깔과 소재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어 당시 가장 인기 있는 모델로 통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수리 기사에게 묻자 "강화유리 (선반) 폭발 사고는 들어본 적이 없다"라는 답이 돌아왔습니다. 이어 김 씨에게 파손된 선반만 교체해주겠다면서 냉장고 앞의 유리 파편을 정리하고 떠났습니다.

그런데 크고 작은 유리 파편은 냉장고 채소칸, 문 손잡이 안쪽 등 구석구석에 흩어져 김 씨는 냉장고를 열 때마다 손을 베거나 파편을 발견하곤 한다고 했습니다. 재차 항의하자 서비스센터는 냉장고를 다시 청소하고, 냉장고 내부의 다른 선반도 교체해주기로 했습니다.

"강화유리 폭발 사고를 들어본 적 없다"는 서비스센터 측의 말과 달리 강화유리 파손 사고는 드물지 않습니다.

최근 삼성 비스포크 세탁기의 유리문 파손 사고는 물론 지금도 포털사이트에 `강화유리 폭발`을 검색하면 냉장고 선반 파손 사고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기사 전문
http://n.news.naver.com/article/056/0011344105?sid=102

0 Comments


야설

제목

현재 인기 있는 무료 웹툰, 최신영화, 드라마 실시간 티비, 토렌트, 성인 사이트들은 잦은 신고로 인하여 도메인이 차단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며, 사이트들 측에서 트위터나 텔레그램으로 비상 주소와 차단에 대비하여 여러 개의 도메인을 미리 준비하고 있지만 (예 https://jusobook100.com --->https://jusobook101.com --->https://jusobook102.com) 번거롭거나 이 방법도 접속이 안 되는 경우 해당 사이트의 접속 가능한 도메인 주소를 찾느라 고생하지 마시고 저희 주소북 사이트에서 변경된 도메인을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